슈트라우스 2세 남국의 장미 (Roses from the South) Rosen aus dem Süden (Roses from the South), waltz for orchestra, Op. 388 (RV 388) Roses from the South

작곡가 이미지

작곡가 사진
요한 슈트라우스 2세 (1825 ~ 1899) 이(가) 1880년에 작곡한 작품입니다.

작품 주요 정보

  • 장르 관현악
  • 작품형식 Waltz
  • 작곡년도 1880
  • 출판년도 1880
  • 평균연주시간 08:41
  • 레이팅

관련 사이트


작품해설

남국의 장미 "(남국의 장미, 독일어 : Rosen aus dem Süden ) 작품 388은 1880 년 에 요한 슈트라우스 2 세 가 작곡 한 메들리 형식의 왈츠 . 하인리히 보아만 = 리겐의 소설을 원작으로하는 자작의 오페레타 " 여왕의 손수건 "을 소재로하고있다. 1880 년 10 월 1 일 에 데르 빈 극장 에서 초연 된이 오페레타를 이탈리아 왕 움베르토 1 세 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고 들었다 스트라우스가 즉시 편곡하여 왕에게 헌상 한이 왈츠이다 .

1880 년 11 월 7 일 에 동생 에드워드 슈트라우스 의 지휘하는 슈트라우스 오케스트라에 의해 빈 악우 협회 에서 초연되었다. 왈츠 주제는 제 1 막 " Trüffel-Couplet "("Stets kommt mir wieder in den Sinn "), 제 2 막 삼중창 '들장미이 꽃 피는 곳"( Wo die wilde Rose erblüht )과 로맨스 ( "Lichter Glanz erfüllt sein Gemüt ") (이 두 곡은 같은 멜로디가 사용되고있다), 제 2 막 피날레의"Hell wie ein Strahl "제 3 막 피날레의"Eine Königin liebt dich "등에서 가지고 있으며, 왈츠의 제목은 제 2 막 삼중창에 촉발되어있다.

이 왈츠는 "왈츠 왕 '위대한 작품 중에서도 상위에 서 있으며, 지금도 비엔나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 의 신년 음악회 에서 정기적으로 연주되고있다. 일반 곡조는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物思わ시게이다하지만 노래의 결말에서 더없는 기쁨을 표출 슈트라우스 특유의 명랑한 선율에 의해 빛 낸다. 바장조 의 왈츠 제 1 부에서는 은총이지만, 분위기는 애수를 띠고있다. 왈츠 제 2 부 A 역시보다 국내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지만, 제 2 부 B는 더 역동적이다. 제 3 부 악절 전체 장조 인데 반해, 제 4 부에서는 장조 이며, 심벌즈 의 일타에 의해 절정에 이른다. 불안 들리는 장조 의한 코더는 곧 제 3 부 A의 재현과 교체한다. 제 1 부 A가 노래 말에 잠시 나타난 후 4 부 B가 이번에는 주된 경향의 F 장조로 도입된다. 왈츠의 결말을 장식하는 것은 일련의 하강 화음이고, 북 연타와 마지막 팡파르 가 색을 더한다.

"남국의 장미"는 " 스타 트랙 "의 사운드 트랙 에 사용 된 클래식 음악 의 한개이다.


이 작품의 연주 (10)



이 작품에 대한 생각 (0)

댓글을 갖고 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