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린 페리어 Kathleen Ferrier

대표이미지

아티스트 사진

기타 이미지들

  • 아티스트 이미지들
  • 아티스트 이미지들

아티스트 정보

바이오그라피

영국의 콘트랄토 가수 이다.

집이 가난했기 때문에 14세에 학교를 마치고 블랙번에서 전화교환수로 일했다. 1935년 은행원 알버트 윌슨과 결혼, 칼라일로 이주했다. 그녀는 정식 음악교육을 받지 않았지만 노래와 피아노에 자신이 있었고 지역 콩쿠르에서 수상한 경험도 있었다. 남편은 칼라일의 음악제에서 그녀가 입상 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콩쿠르에 나가 노래와 피아노를 모두 우승했다. 이 사건을 통해 그녀의 재능이 관심을 일으켜 그녀가 음악에서 경력을 쌓는 것을 결심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녀의 결혼은 성공이라고는 할 수 없었고 12년 후 이혼에 이르렀다.

페리어는 당시 유명한 보컬 선생님이었던 바리톤 가수 로이 헨더슨에게 배웠다. 벤저민 브리튼은 페리어의 재능을 인정, <루크레티아의 능욕>의 루크레티아, 피터 피어스와 그녀를 위해 쓴 <아브라함과 이삭>, <봄의 교향곡>(1949) 등 그녀를 위해 많은 작품를 작곡했다. 페리어는 브루노 발터와 존 바비롤리, 말콤 사전 트, 클레멘스 크라우스,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 에두아르트 판 베이눔 등 많은 저명한 지휘자, 그리고 특히 브리튼의 지휘로 많이 노래불렀다. 또한 페리어는 피터 피어스 등 유명 가수와 함께 출연했다.

페리어의 마지막 출연은 1953년 2월, 코벤트 가든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 글루크의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에서 오르페우스를 부른 것이었다.

1953년 유방암으로 향년 41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관련 사이트


주요 아티스트로 참여한 앨범 (20)


앨범 모두 보기   연주별 상세 모두보기

관련 사건 / 이벤트 (2)

날짜 / 기간 요약 / 상세내용
1946 브리튼의 <루크레티아의 능욕>으로 오페라 무대 데뷔
1951 유방암 진단을 받음. 그러나 활동을 계속함

이 아티스트에 대한 생각 (0)

댓글을 갖고 오는 중입니다.